바디프라임 헬스보충제 먹고 지방 줄이고 근육량 늘리기에 도전~!


    바디프라임 헬스보충제 먹고 지방 줄이고 근육량 늘리기에 도전~!

    이번 여름에 아이들과 워터파크를 갔다가 정말 충격을 먹었어요ㅠ

    탈의실에서 래쉬가드 상의를 입었는데..... 이게 왠걸?!

    살이 쪄서 배가 튀어나오고 숨 쉬기가 무척 힘들었어요.....

    솔직히 앞쪽 배야 힘을 주고 있으면 뱃살이 안 보이는데.....

    옆구리 살은 힘을 줄 수가 없더라구요.....ㅠ

    정말 올해 휴직을 하면서 운동도 안하고 컴퓨터만 하루종일

    하다보니 몸무게가 엄청 늘었어요.... 보는 사람 마다 살쪘다고.....ㅎ

    그래서 마음을 다 잡고 이번 달 초 부터 헬스장을 끊었어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데 아는 트레이너 분께서

    운동하면서 살을 빼는 건 좋은데 식단 관리까지 같이 해야 한다더라구요.

    닭가슴살하고 야채만 먹어야 되냐고 했더니 보충제 먹어도 된다고 ㅎㅎㅎ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지난 달 새로 출시한 헬스보충제 회사를 알게 됐어요.

    신규 가입하면 5천원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빨리 구매를 했지요^^

    바로 바.디.프.라.임 이라는 회사인데 유청 단백질 함량이 엄청 높다고 해요.

    솔직히 저는 잘 몰라서 속는 셈치고 구매해 보았는데

    헬스장에서 먹었던 외국 제품들은 엄청 비렸는데 이 제품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트레이너 분이 먹던 제품 같은 거라면 못 먹겠다고 했는데 트레이너도 이걸로 바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도 병행하여 다이어트도 되고 괜찮은 몸매가 되면 후기를 한번 더 써보려구요.... 과연 가능할까? 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디프라임 사의 로얄 웨이프로틴이라는 제품인데 단백질 함량이 46g 이에요.

    그리고 WPI 비율은 90% 이고 다른 사이트 여기 저기 찾아 보았는데 단백질 질과 함량이 여기가 좋더라구요.

    아 참! 저희 트레이너 분이 이번에 피트니스 대회를 나갔는데 전국 1등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나바코리아라는 대회인데 이런데 문외한인 저이지만 대회 영상들을 보니 규모도 엄청 크고 출전자 분들 몸도 후덜덜 하네요 ㅎ

    저희 트레이너가 바로 나바코리아 2017 대회에서 WFF 미스터 스포츠 모델에서 우승을 한 이정동 선수에요^^

    엄청난 실력자가 있으니 더 운동 할 맛이 나네요~ 이정동 선수처럼 되기는 어렵겠지만 열심히 한번 해보려구요~

    저희 헬스장 트레이너이신 이정동 선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ㅎㅎㅎ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사서 먹고 있는 제품으로 솔직한 후기 글이고 대가 받은 건 없어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