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및 업데이트 하는 방법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시다 보면 컴퓨터의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져 있다는 것을 느끼 실 때가 종종 계실건데요.

    이럴 경우에 컴퓨터 포맷을 하고 OS (운영체제) 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초기에 받은 드라이버 설치 CD를 계속 보관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거의 없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nvidia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nvidia" 로 검색을 한 다음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위의 사이트를 클릭하면 바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 모델명을 선택하여 수동으로 드라이버 검색도 가능하고 내 컴퓨터에 설치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검색 할 수 있는 기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옵션 1 에서 제품 유형과 시리즈, 계열, 운영체제, 언어를 선택하고 "검색" 을 누르면 수동 검색이 되고 옵션 2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된 모델을 찾아줍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 카드 모델을 조회 하였다면 아래 화면과 같이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화면에서 사용계약서 약관에 동의를 하여야 하는데 녹색 글자로 표시된 "NVIDIA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계약서" 클릭하셔서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 아래의 "동의 및 다운로드" 를 클릭하십시요.

    프로그램을 다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설치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드라이버를 설치 할 경로를 선택한 다음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경로는 되도록이면 변경하지 말고 자동으로 지정 된 곳에 그대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 된 후에 "업데이트 확인" 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제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