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ab형 여자 특징 성격 8가지


    재미로 보는 ab형 여자 특징

    안녕하세요. 우리 사람들은 각자의 혈액형을 갖고 있는데요. 항간에는 혈액형 중에서 AB형은 A형과 B형의 안 좋은 성격들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성격이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약간 독특한 성격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게 티나게 유별나거나 특이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저도 AB 형이거든요^^ 혈액형에 따른 성격은 과학적인 근거가 없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미로 보는 AB형 여자 특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여자분이 AB형이라면 이 글을 읽으시고 꼭 사랑을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1. 주목 받는 것을 좋아한다.

    AB형 여자는 사교성이 풍부하고 어휘력이 뛰어나고 센스가 넘치는 성격를 지니고 있습니다. 위트 있고 센스 넘치는 이야기로 사람들의 관심과 주의를 자기쪽으로 끌어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2. 책임있는 일에 선뜻 나서지 않는다.

    실수가 적고 꼼꼼한 편이며 상대방이 똑똑한 이미지가 느껴지도록 행동을 하는 성격입니다. 하지만 생각하고 알고 있는 것들을 직접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잘 하지 못하며 어떤 일을 할 때 의욕이 낮고 적극적으로 달려들지를 않는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대학교 생활을 할 때 조모임을 갖거나 회사에서 직장 생활을 할 때 프로젝트를 대표하는 직책을 맡으라고 하면 선뜻 나서지 않습니다.

     

    3. 상대의 반응에 신경 쓴다.

    다른 사람에게 어떤 말을 전하거나 물건을 전달하고 싶을 때 타이밍을 보고 들어가는 스타일입니다. 아무 주저 없이 말하거나 다가가지 않는 다는 뜻으로 약간 머뭇거린다고 생각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4. 약간의 소심함도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기를 좋아하고 스마트한 면도 있지만 A형의 소심한 성격도 조금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자신이 잘못한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은 잊어버렸거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하는데 정작 본인은 계속 그 기억을 끄집어 내면서 그 상황에 얽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5. 금사빠는 싫다.

    연애를 할 때 금방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스타일은 아니구요. 자존심이 강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려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한단계 한단계 진도를 나가며 상대 남자의 모든 면을 꼼꼼히 보고 사랑을 이루어 나간다고 합니다.

     

    6. 한남자만 본다.

    사랑에 쉽게 빠지지는 않지만 한번 사랑을 시작하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놓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가 의견을 내놓거나 이것을 하자고 하면 남자친구를 믿고 따라가고 다른 남자를 보거나 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일편단심 민들레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사랑 하기에 좋은 여자 맞죠?^^

     

    7. 둘 만의 시간을 좋아한다.

    그리고 연애를 할 때 둘만의 시간을 좋아하기 때문에 커플끼리 놀러가거나 단체 여행 또는 활동을 하는 것을 꺼릴 수가 있습니다. 남자가 좋아서 둘이 있고 싶어하는 것이지 많은 사람들과 놀러가기 싫다는 것은 아니에요.

     

    8. 표현이 서투르다.

    자신의 남자에게는 한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지만 표현을 잘 못하기 때문에 남자가 오해를 할 수도 있는데 일편단심 인 것만 쳐도 남자 입장에서는 좋은 면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AB형 여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AB형 여자에 대해 조금 이해하셨나요? 재미로 보는 혈액형 성격 100% 믿을 필요는 없지만 참고는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살짝 눌러주세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