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강릉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고속버스터미널에서 운행하는 버스들의 배차 시간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달에 강릉에 볼일이 있어서 버스를 이용 했는데 그 때 알아본 내용에 대해 공유를 드리고자 합니다.

    강릉에서 볼 일을 다 보고 집으로 돌아오기 위해 터미널에 갔는데 배차 시간이 안 맞아서 오래 기다렸거든요. 아까운 우리들의 시간을 터미널에서 멍 때리면서 허비하는 것은 그닥 기분 좋은 일은 아닐껍니다.




    다들 스마트폰 들고 계시죠? 포털사이트에서 "강릉고속버스터미널" 이라고 입력을 한 다음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홈페이지 아래쪽에 "버스터미널 정보" 라는 영역이 있는데 여기에서 도착 터미널을 선택하여 조회를 하면 됩니다. "동서울종합터미널" 로 선택 한 다음 "조회" 를 눌러 보겠습니다.

    조회를 하고 있는 현재 시각 이전의 배차 시간표는 나오지 않고 이후의 배차 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날짜를 선택하여 다른 날의 시간표를 조회 할 수도 있구요.




    강릉에서 동서울 까지 요금은 15,000원이며 배차 시간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아래처럼 미리 확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의 페이지 번호가 적힌 곳의 좌우에 있는 화살표시를 누르면 다른 대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 7월 6일의 경우에는 막차가 22:20분이네요. 도착시간은 날을 넘겨 24:50 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심야라서 1,500원 더 비싼 것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강릉에서 출발하는 고속 버스 시간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애매한 시간에 도착하여 1시간 이상 기다리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강릉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내용을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구요. 유익한 정보 되셨으면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