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간편하게 하는 방법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간편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NH 농협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분실되거나 파손이 되었을 때 간단하게 재발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최근에 조그마한 장사를 시작하면서 농협 계좌를 새로 계설하고 체크카드 발급을 받았는데요. 문득 재발급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보았어요.




     

    1. 재발급 방법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을 하다가 분실하거나 파손되어 사용을 할 수 없을 경우 동일한 상품의 카드로 다시 발급하는 것을 재발급이라고 하는데요. 잃어버렸을 경우 NH농협 은행 영업점에 가거나 콜센터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신고가 지연되면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농협카드" 라고 검색한 다음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란에서 "재발급" 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재발급 항목이 나오는데 이를 클릭하여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한 농협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없기 때문에 아무런 내용이 나오지 않는데 분실신고를 한 경우에는 재발급 화면이 나오기 때문에 따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할 수도 있지만 카드 전용 번호인 아래의 두 번호로 전화를 하여 상담원 연결 한 다음 재발급 신청을 하여도 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래요~

     

    2. 분실신고 방법

    카드를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하여야 하는데요. 농협카드 메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에서 "서비스안내"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카드이용안내 화면으로 이동을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분실/재발급" 항목을 클릭하여 한번더 이동을 해주면 됩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와 같이 두번째 빨간 박스에 있는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항목을 클릭하여 신고를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NH 농협의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분실 하였을 경우 빠른 신고 만이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점만 유의하시고 재발급 신청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